은퇴협, ‘YOU…2050 함께하자!’ 개최 임박

일자리 토론회 및 콘서트 등 청·장 세대화합의 장 마련

 

 

▲2012.9.18 광화문 열린마당서 열린 ‘YOU 세대화합의 밤’ 행사 줄다리기 모습

 

 

대한은퇴자협회(KARP, 회장 주명룡, 은퇴협, 은퇴자협회, UN 경제사회이사회 특별자문 NGO)는 9월 10일(화) 저녁 6시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함께 도약하는 당신이 미래입니다.”라는 슬로건 하에 2050세대를 주축으로 청년과 장·노년이 함께 어울리는 ‘YOU(Young, Old United) 세대화합의 밤’을 개최한다.

 

장년 고용 강조 주간을 맞아 대한은퇴자협회(KARP)가 주관하고 고용노동부가 주최하는 ‘YOU 세대화합의 밤’은 청·장·노년층이 허심탄회하게 얘기 나눌 수 있는 토론회를 통해 우리 사회에 심각하게 대두하고 있는 일자리 문제의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연예인 MC가 진행하는 이 날 행사는 토론회 외에 대학생 및 장년 직장인 밴드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 있으며,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정성으로 마련한 소정의 기념품과 저녁 식사가 제공된다.

 

주명룡 은퇴협회장은 “가족, 연인, 친구 등 남녀노소, 나이 등과 상관없이 함께 참여하여 무더운 여름에 지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고 즐거운 축제의 향연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 참여를 당부했다.

 

 

2013.08.30

(사)에이지연합